기사입력 2017.10.07 14:22 / 기사수정 2017.10.07 14:22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의 속편 '퍼시픽 림: 업라이징'(감독 스티븐 S.드나이트)이 2018년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2013년 상상을 초월하는 거대 사이즈의 로봇 ‘예거’의 등장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키며 대한민국 극장가를 강타했던 '퍼시픽 림'의 속편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2018년 3월,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인류의 전쟁을 끝낼 초대형 로봇 ‘예거’의 거대한 반격을 예고하며 역대급 블록버스터의 탄생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예거’의 압도적 위용만으로도 팬들의 열광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인류의 재앙이 되어버린 외계 몬스터 ‘카이주’의 습격으로 폐허가 된 지구의 참상과 거대한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1차 예고편은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상 초유의 메가톤급 사이즈로 전율을 자아냈던 초대형 로봇 ‘예거’의 새로운 등장은 한층 더 강력하게 진화한 외계 몬스터 ‘카이주’와 역대급 전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거대 로봇 ‘예거’와 혼연일체가 된 파일럿들의 폭발적인 액션과 모든 것을 건 총력전은 “반격이 시작된다” 라는 카피와 함께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