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5:34
연예

[엑's 현장] "빌보드 핫100 원해"…방탄소년단이 쓸 新 목표&역사

기사입력 2017.09.18 16:10 / 기사수정 2017.09.18 15:4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빌보드 핫100 안에 들어가고 싶다."

방탄소년단의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에서 진행됐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LOVE YOURSELF 承 'Her''를 발매한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선주문 105만 장을 돌파하며 이미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커다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이번 목표는 무엇일까. 슈가는 "먼저 감사드린다. 우리가 이런 질문을 받으면 빌보드 핫100 안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씀 드렸었는데 쉽지 않더라. 우리도 가능할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다행히 미국 라디오에서 우리를 사랑해주셔서 소개가 많이 되더라"고 밝혔다.

이어 "미국에서 앨범도 많이 팔리고, 정말 많은 기대와 관심을 주셔서 이번에 빌보드 핫100에 들어가고 싶다"고 간절한 소망을 드러냈다. 

또 랩몬스터는 "매번 우리가 어떤 목표를 이야기해야 하나 생각하는데 사실 체인스모커스와의 협업도 하게 될 줄 몰랐다. 데뷔할 때 난 체조경기장에서 공연하고 활동을 마무리 하자고 생각했었는데 우리도 우리가 어디까지 가는지 한번 보고 싶다. 빌보드 핫100에 오른다면 싸이 선배님이 하셨던 것처럼 역사에 남을 수 있는 이정표를 남기고 싶은 것이 우리 목표다"고 덧붙였다.

이에 슈가는 "우리가 선배님들이 만들어주신 길을 따라 갔는데 우리도 좋은 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멋진 길들을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LOVE YOURSELF 승 'Her''를 발매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