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2 17:35
연예

송선미 측 "남편 잃은 후 충격과 슬픔…추측성 글 자제 부탁"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7.08.21 18:48 / 기사수정 2017.08.21 18:5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송선미 측이 남편상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21일 송선미의 소속사 제이알이엔티에서는 "언론을 통하여 보도된 바와 같이 21일 오전 송선미 씨의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되셨다"고 밝혔다.

이어 "송선미 씨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있는 상황"이라며 현재 심경을 전했다.

또한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다"며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연기자 송선미 씨 소속사 제이알이엔티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하여 보도된 바와 같이 8월 21일 오전 송선미 씨의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되셨습니다.
송선미 씨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송선미 씨와 가족들은 불시에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큰 슬픔에 빠져있습니다. 
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과 유족의 커다란 슬픔과 상처를 배려하시어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