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8:31
연예

'음주운전' 구새봄 측 "잘못 인정하고 반성…조사 성실히 임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8.09 16:4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구새봄의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된 가운데 소속사는 "모든 조사를 성실히 받겠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방송인 구새봄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구새봄 씨는 지난 7일 오후 귀가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되었고 현장에서 음주 사실을 인정했다"며 "변명의 여지 없이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게 뉘우치고 있으며 향후 필요한 조사에 모두 성실히 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구새봄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9일 오전 보도된 당사 소속 구새봄 씨의 음주운전과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구새봄 씨는 지난 7일 오후 귀가를 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되었으며, 적발 당시 현장에서 음주 사실을 인정했고 현재 귀가 조치 후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새봄 씨는 이번 일에 대해 변명의 여지 없이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게 뉘우치고 있으며, 향후 필요한 조사에 모두 성실히 임할 예정입니다.

물의를 일으켜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 하지 않도록 주의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