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1:35
연예

[포인트:컷] '맨홀' 김재중X유이, 풋풋한 교복자태 담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7.08.04 08:0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맨홀'이 시간을 거슬러 유이에게 달려가는 김재중의 모습이 담긴 감성 물씬 커플 포스터가 공개했다.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측은 4일 그동안 공개된 포스터와 180도 다른 분위기의 김재중, 유이의 아련하고 풋풋한 분위기를 담은 커플 포스터를 선보였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김재중 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처다. '이상한 나라의 필'이라는 부제만큼 범상치 않은 '똘기 충만' 봉필의 하드캐리 시간여행이 무더위를 한방에 날리는 핵폭탄급 웃음을 투하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보기만 해도 설렘지수를 높이는 김재중과 유이, '필수커플(봉필+수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전거를 타고 28년 동안 짝사랑해온 유이를 향해 달리고 있는 김재중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현재에서 과거로 시간의 경계선을 건너는 김재중은 어느새 교복차림의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 있다. '그 시절 봉필이 짝사랑한 그녀' 수진(유이)이 기다리는 곳을 향해 달리는 김재중의 해맑은 모습과 풋풋한 유이의 표정이 설렘지수를 급상승 시킨다. 현재와 과거가 연결된 아련한 분위기의 포스터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과 두 사람이 그려낼 로맨스에 궁금증을 더한다.

'맨홀'은 '결혼해 주세요', '포도밭 그 사나이' 등을 연출한 박만영 PD와 '특수사건 전담반 TEN'을 쓴 이재곤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9일 오후 10시 첫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