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7:53
연예

'빛나는 나라' 오늘(21일) 첫 공개…새로운 초통령 탄생할까

기사입력 2017.07.21 09: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투니버스 최초 웹드라마 '빛나는 나라'가 첫 공개된다. 

21일 '빛나는 나라'가 투니버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빛나는 나라'는 또래보다 작고 어려보이는 13살 소녀 오나라가 우연히 발견한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통해 16세 소녀 오빛나로 변신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아이돌 그룹 다이아의 은채와 소년24의 최성환이 주연, 소년24의 채호철이 조연으로 호흡을 맞추고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아역 배우 이채윤과 임재하도 함께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빛나는 나라' 1회에는 주인공 오나라가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발견하고 오빛나로 처음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평소 다른 친구들에 비해 작고 어려보이는 자신의 모습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나라가 우연히 하루 단 한번 꿈꾸던 빛나는 모습으로 변신시켜 주는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갖게 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

제작진은 첫 회 공개를 앞두고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을 오가는 나라를 보며 미래의 작은 소망을 그려보는 여름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밝혀 향후 펼쳐질 에피소드에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빛나는 나라'는 21일 오전 10시부터 매주 금, 토 주 2회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투니버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