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7.06 14:43 / 기사수정 2017.07.06 14:43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tvN 첫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의 첫 대본리딩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이자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고윤, 유선 등 캐스팅 단계부터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크리미널마인드’의 첫 대본리딩현장 메이킹이 공개돼 또 한 번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4월 7일 ‘크리미널마인드’의 첫 번째 대본리딩 현장이 담겨 있다. 이 자리에는 드라마를 진두지휘할 양윤호PD, 이정효PD를 비롯 손현주(강기형 역), 이준기(김현준), 문채원(하선우), 이선빈(유민영), 고윤(이한), 유선(나나황)까지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 팀원들과 드라마 전개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조연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손현주는 NCI팀장다운 강렬한 아우라로 현장에 극적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이어 이준기 역시 가장 열정적인 요원 김현준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문채원은 이성적이고 차분한 태도로 행동분석관 하선우를 연기해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