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59
연예

빅히트 측 "'러브유어셀프' 여러 컴백 프로젝트 중 하나"(공식)

기사입력 2017.06.20 11:26 / 기사수정 2017.06.20 11:2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이 점점 구체화되고 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내, 외부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LOVE YOURSELF' 역시 그 중 하나일 뿐이다. 현재 초기 기획단계일 뿐"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스토리텔링 및 드라마타이즈 작품을 제작하기 위한 작가 및 배우 섭외에 대해서는 "아직 진행된 바 없다"고 덧붙였다. 국내 컴백 시기 역시 아직 논의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은 프로젝트 '러브 유어셀프'는 랩몬스터가 자주 사용하는 말이다. 지난 달 '2017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탄 후에도 "러브 유어셀프"란 수상소감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결국엔 수상소감이 새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였던 셈이다.

또 앞선 기자간담회에서 랩몬스터는 하반기 컴백을 예고하며 "음반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놀랄 수 있는 멋진 음악과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현재 일본 투어를 진행 중이다. 최근엔 데뷔 4주년을 맞아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페스타(Festa)를 개최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