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3:24
연예

스타제국 측 "나인뮤지스 4인 체재로 19일 컴백...성아 활동 중단"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6.01 08:2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나인뮤지스가 4인 체제로 활동하게 됐다. 

1일 스타제국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랜 논의 끝에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가 아닌 나인뮤지스로 새 앨범을 가지고 활동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활동은 성아를 제외한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컴백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성아와 충분한 대화를 나눴고, 개인 활동과 더불어 최근에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성아의 발전에 맞다고 판단했고,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성아에게 따뜻한 시선과 관심 어린 응원 부탁드린다. 그리고 오는 6월 19일에 발매될 나인뮤지스 새 앨범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 이하 스타제국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소속아티스트인 나인뮤지스가 오랜 논의 끝에 예고된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가 아닌 나인뮤지스로서 새 앨범을 가지고 활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성아를 제외한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컴백 활동을 진행합니다.

성아는 당사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충분한 대화를 나누었으며, 개인 활동과 더불어 최근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성아의 발전을 위해 맞다고 판단하여 당사도 아낌 없는 지원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성아에게 따뜻한 시선과 진심어린 응원 부탁드리며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성아와 관련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6월 19일 발매될 나인뮤지스 새 앨범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