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3:07
연예

'나폴레옹' 임태경·마이클리·한지상, 포스터 공개 '카리스마 눈빛'

기사입력 2017.05.26 14:4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나폴레옹' 측이 한국 초연의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주역 나폴레옹 3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폴레옹'으로 2년 만에 뮤지컬의 귀환을 알린 임태경의 나폴레옹은 뮤지컬의 황태자라는 별명이 어울릴 정도로 지상 가장 높은 자리의 황제로서의 나폴레옹의 면모를 강조했다.

“모두에게 나은 세상을 꿈꾸던 그는 어떻게 타락했는지 담아내고 싶어” 마이클 리
전장에서 동료를 독려하고 더 높은 곳을 바라보던 순수한 꿈과 굳건한 의지를 담은 표정으로 나폴레옹을 그려낸 마이클 리는 영웅으로 불린 나폴레옹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담아내고 싶다고 밝혔다. 

나폴레옹을 상징하는 모자를 쥐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한지상은 그의 야망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작품에 따라 남다른 캐릭터 변신을 보여온 그는 강렬한 연기로 영웅의 비상과 추락을 그려낼 계획이다.

아시아 초연으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나폴레옹'은 위대한 인물 나폴레옹의 여정을 웅장하고 강렬한 음악으로 담는다. '나폴레옹' 측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원작의 스토리와 음악을 가져와 캐릭터를 보강했고 무대세트, 의상, 안무를 스펙타클한 무대로 새롭게 재탄생 시켰다. 객석과 무대에 40문의 대포가 설치될 ‘워털루 전투’, 다비드의 명화 ‘나폴레옹의 대관식’ 등을 철저한 역사적 고증으로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재현해 낸다는 설명이다.

7월 15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29일 2시 샤롯데씨어터 단독 선예매 오픈한다. 3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예스24, 티켓링크, 샤롯데시어터에서 첫 티켓 오픈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포스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