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40
연예

CJ E&M 측 "故 이한빛 PD에 깊은 애도…조사 적극 임할 것"(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7.04.18 21:02 / 기사수정 2017.04.18 21:2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CJ E&M 측이 故 이한빛 PD의 죽음과 관련해 입장을 발표했다.

CJ E&M은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한 이한빛님에 대해 큰 슬픔을 표합니다. 또한 어떠한 말도 닿을 수 없는 유가족의 아픔에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이어 "당사 및 임직원들은 경찰과 공적인 관련 기관 등이 조사에 나선다면 적극 임할 것이며, 조사결과를 수용하고 지적된 문제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하는 등 책임질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안타까운 일로 아픔을 겪고 계시는 유가족분들께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故 이한빛 PD는 지난해 1월 CJ E&M에 입사해 4월 '혼술남녀' 팀에 배치됐으며 마지막 촬영 날이었던 10월 21일 실종됐고, 26일 스스로 목숨을 끊은 채로 발견됐다.

유가족 측은 이날 tvN '혼술남녀' 신입 조연출 사망사건 대책위원회 기자간담회를 열고 초고강도 노동과 동료들의 언어폭력 등 업무스트레스로 인해 자살했다고 주장했다. 또 CJ E&M의 공식 사과, 재발방지책을 요구했고 국회토론회 추진 등 향후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다음은 CJ E&M 공식입장 전문.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한 이한빛님에 대해 큰 슬픔을 표합니다. 
또한 어떠한 말도 닿을 수 없는 유가족의 아픔에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사망에 대한 경찰의 조사 이후 그동안 유가족과 원인 규명의 절차와 방식에 대해 협의를 해왔지만 
오늘과 같은 상황이 생겨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사 및 임직원들은 경찰과 공적인 관련 기관 등이 조사에 나선다면 적극 임할 것이며,
조사결과를 수용하고 지적된 문제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하는 등 책임질 것입니다.

다시 한번 안타까운 일로 아픔을 겪고 계시는 유가족분들께 애도를 표하며, 
CJ E&M과 tvN에 관심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 송구한 말씀을 전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tvN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