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26
경제

제주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 서울∙부산 입학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7.04.06 16:45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제주 영어교육도시 내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여자기숙사립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2017-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4월 7일(금)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과 4월 8일(토) 노보텔 앰베서더 부산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에서는 브랭섬홀 아시아만의 전문화된 특화교육 및 교환/교육 프로그램, 기숙생활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는 1903년 설립된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자매 학교로, 철저한 학습 프로그램과 수준 높고 폭넓은 교과 외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2016년에는 졸업생 92% 이상이 세계 100대 대학에 합격한 것은 물론, 그 중 50%는 장학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브랭섬홀 아시아에 관심을 갖는 학생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브랭섬홀 아시아 졸업생들이 해외 명문대 입시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모든 학생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가능성을 제시해주고, 학생 각자의 타고난 성향과 재능을 키워내는 교육 철학이 바탕이 됐기 때문이다. 

최근 세계적인 명문대는 지원자의 높은 학업성취는 물론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를 배려하고 보호하는데 앞장서는 능동적인 인재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정신, 건강, 인성의 조화로운 성장을 중시하는 통합교육을 받은 브랭섬홀 아시아의 학생들이 이를 충족시키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브랭섬홀 아시아에서는 전 교육과정을 IB프로그램으로 운영해 완벽한 학습 공동체 안에서 여학생들이 풍요롭게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교실 밖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발달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창의 및 실천 교육 프로그램 ▲사회봉사 및 자기계발 활동 ▲브랭섬홀캐나다 교환학생프로그램 등도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제주국제자유도시의 제주도 특별법에 따라 설립된 브랭섬홀 아시아는 해외 거주 경험이 없어도 지원이 가능하다. 유치부부터 5학년까지는 남녀공학, 6학년부터 12학년까지는 여학교로 운영되고 있다. 2017-2018학년도 입학설명회는 브랭섬홀 아시아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와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입학설명은 브랭섬홀 아시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