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0:02
연예

클리오, 장미 꽃 바른듯한 립스틱 '매드 매트립 로즈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7.04.06 09:47 / 기사수정 2017.04.06 09:51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꽃들이 피어나는 봄, 장미 꽃잎의 그라데이션 톤 컬러와 건조함 없는 매트 텍스쳐로 섬세한 립 표현이 가능한 ‘매드 매트립 로즈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클리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매드 매트립 로즈 컬렉션’은 장미 꽃잎의 그라데이션 톤을 적용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클리오 매드매트립은 기존의 건조하고 텁텁한 매트 립스틱의 편견을 깬 반전 립스틱으로, 촉촉하게 밀착되는 텍스쳐가 미끄러지듯 발리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무게감 없이 매끈하게 피팅되는 스웨이드 포뮬러를 적용해 가볍고 얇게 발리는 것이 특징으로, 무광 매트 피니쉬가 매트립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미세하고 섬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로 색상의 순도를 높여, 탁하지 않은 선명하고 강렬한 색감을 구현해 한 번의 터치로도 고화소 컬러를 즐길 수 있다.

촉촉한 립스틱은 끈적이거나 지속력이 좋지 않다는 단점이 있는 반면, 매트 립스틱은 자칫 각질 부각이나 건조함으로 컬러감이나 텍스쳐가 제대로 구현되지 않기도 한다. 클리오 매드 매트립은 벨벳 파우더 캡슐이 입술의 잔주름을 촘촘히 메워주고 입술 표면의 유분감을 제거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6가지 보습오일 콤플렉스가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을 주어 각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립스틱이 입술 위에 촉촉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줘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시크한 컬러의 NEW 매트 텍스쳐 ‘매드 매트립’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클리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