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9:05
연예

'그거너사' 송강, 여심 흔드는 新 얼굴 천재

기사입력 2017.03.29 16:5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송강이 만찢남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배우 송강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강은 교복을 입고 기타를 치거나 장미꽃을 들고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든다.

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듯한 사진에서는 진지하면서도 열정이 가득한 표정이, 장미꽃을 들고 있는 사진에서는 설렘 가득하면서도 쑥스러운 듯 미소가 보는 이들을 떨리게 한다. 화면에서도 눈에 띄는 비주얼로 매 컷 화면을 장악하는 만큼 비하인드 컷에서도 시선을 모으고 있다.

송강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백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고등학생 밴드 '머시앤코'의 기타리스트이자 소림(조이 분)을 짝사랑 하며 한결(이현우)을 강하게 질투하는 인물이다. 지난 방송 분에서는 극 중 밴드 머시앤코가 한결이 소속된 기획사에 들어가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그리고 그 곳에서 진우는 한결의 정체가 크루드플레이의 K라는 사실을 알게 돼 긴장감을 조성했다.

송강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신예다. 극 전반에 비중 있는 역으로 등장해 극 전개에 윤활유 같은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 청량로맨스 극 분위기에 딱 맞는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중저음의 꿀보이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짝사랑하는 이의 질투심까지 톡톡 튀는 신선한 연기로 소화하며 매 회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송강이 출연하고 있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소환 청(聽)량 로맨스다. 월, 화 오후 11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