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7 03:33
연예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모태솔로 아니다"…깜짝 폭로

기사입력 2017.03.23 20:5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동생이 모태솔로가 아님을 깜짝 폭로했다.

악동뮤지션이 23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콘서트 '일기장'을 개최했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현실남매 전쟁'을 주제로 힙합 디스 배틀을 펼쳤다. 각자 '힙합씬의 최홍만', '힙합씬의 장미란', '힙합씬의 제우스', '힙합씬의 세일러문'으로 변신한 두 사람은 완벽한 힙합 디스 배틀을 완성해냈다.

이어진 멘트 시간에 악동뮤지션은 "많은 프로그램에서 우리가 '현실남매 전쟁'으로 표현되는데 사실 그렇지 않다"고 해명했다. 이어 서로를 칭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찬혁은 "수현이가 어려보이지만 성숙하다"고 칭찬했고 이수현은 잠시 고민하더니 "방송에서는 내가 남자친구를 사귄다 그러면 굉장히 신경 쓰는 척 하지만 사실 내게 별 관심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찬혁은 "사실 수현이에게 남자친구가 없었던 게 아니다"라며 "모태솔로가 아니라는 것"이라고 깜짝 폭로했다. 이수현은 "관심 없어하지만 내가 남자친구와 손을 잡고 싶다고 하면 굉장히 힘이 빠진 얼굴로 '응'이라고 답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사춘기(하)를 발매, 무르익은 사춘기 감정으로 바라본 세상을 마치 한 권의 일기처럼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은 이날부터 8일에 걸쳐 총 8회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