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09:24
연예

CGV, 영화 '미녀와 야수'와 콜라보레이션…캐릭터 상품 출시

기사입력 2017.03.14 09:31 / 기사수정 2017.03.14 09: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의 아이콘으로, 어른들에게는 힐링 무비의 주인공으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영화 '미녀와 야수'(감독 빌 콘돈) 캐릭터 상품을 출시한다.

CGV는 디즈니사와 손잡고 CGV강남, 여의도, 영등포 등 전국 27개 극장에서 '미녀와 야수' 디즈니 공식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영화 속 캐릭터인 미녀, 야수, 촛대, 시계, 주전자, 찻잔 등을 디자인한 상품들을 CGV 씨네샵을 포함해 매표, 매점 등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CGV 씨네샵에서는 미녀와 야수 캐릭터 장식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볼펜과 노트, 영화의 아름다운 장면을 고스란히 담은 홀로그램 엽서 등의 문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영화의 시그니처 요소인 '장미'의 풍성한 향을 선사하는 캔들과 티백,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한 캐릭터 키링과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잡화 상품도 준비했다. 제품 판매 극장과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매표 및 매점에서는 '미녀와 야수'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패스카드(Pass Card)와 프로모션 콤보를 출시한다.

일반 2D 영화 관람 2매권으로 구성된 무비 패스카드는 1만 8천원, 포토티켓 12매권으로 구성된 포토티켓 패스카드는 1만원에 판매한다.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미녀와 야수' 한정판 엽서 1종을 선물한다. 패스 카드는 모두 2019년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전국 50개 극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매점에서 선보이는 '미녀와 야수' 프로모션 콤보는 팝콘(L) 1개, 탄산음료(M) 2개, 영화 퍼즐 및 틴케이스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 콤보는 전국 직영 CGV 극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만 3천원이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이경호 팀장은 "이번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것 외에 또 다른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CGV는 신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와 발상으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녀와 야수'는 저주에 걸려 야수가 된 왕자(댄 스티븐스 분)가 미녀 벨(엠마 왓슨)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되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6일 국내 개봉한다.

1991년 개봉한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영화로, 26년이 지난 지금까지 전 세계 관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