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3.02 15:10 / 기사수정 2017.03.02 15:1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이 극장에서 울음을 터뜨려 그 사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단 2회 만에 시청률 6%를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2일 팝콘을 끌어안고 눈물을 펑펑 흘리는 사랑스런 박보영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지난 1, 2회 방송에서는 ‘순수 괴력녀’ 도봉순이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끊임없이 위협당하는 게임회사 CEO 안민혁의 개인 경호원으로 취업하게 된 뒤 티격태격하면서도 조금씩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진 상황. 그런 가운데 도봉순과 안민혁이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과 함께 폭풍 오열을 하는 도봉순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은 팝콘을 꼭 끌어안은 채 그렁그렁한 눈으로 영화에 몰입중이다. 이내 참았던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절로 광대 미소를 유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갑작스레 오열을 하는 박보영을 바라보는 박형식의 잔잔한 미소 역시 여심을 흔든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