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2.07 08:15 / 기사수정 2017.02.07 08:15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이시언의 훈훈한 행보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한직업 수봉이’ 를 비롯해 코믹한 매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많은 사랑에 보답하듯 이번에는 우리 이웃에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스타들의 공개적인 선행이 일반인과 팬들에게 선행 릴레이를 이끌어내며 긍정적 효과로 작용하고 있는 요즘, 그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그간 해온 다양한 선행들이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최근 이시언은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기부 라이딩’ 에 참여했다. 기부할 자전거를 직접 타고 가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그는 15Km 가량의 거리를 직접 자전거를 몰고 이동했다. 평소 자전거 타는 것을 즐기는 그는 추운 날씨에도 기쁜 마음으로 라이딩에 임하며 아동들과 ‘미니 사인회’ 를 열기도해 더욱 훈훈함을 더했다.
그는 과거 ‘아이스버킷 챌린지’ 기부가 스타들 사이에서 릴레이로 이어질 당시에는 몰래 기부를 선택했지만, 최근에는 위안부의 아픔을 위로하는 ‘소녀상 프로젝트’ 에 동참하며 ‘인증샷’ 을 SNS에 공개하는 등 프로젝트를 몰랐던 팬들에게도 기부를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만들기도 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