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32
경제

나인뮤지스A 경리, 디저트 앞에서 투명교정 장치는 잠시 안녕

기사입력 2017.02.03 16:12 / 기사수정 2017.02.03 16:38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2일, 네이버TV 웹예능 ‘플랜걸’ 14회가 방송된 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인뮤지스A 멤버인 경리와 혜미, 소진, 금조와 프로그램 MC인 서인영이 오키나와의 강풍으로 인해 해변에 가지 못하게 되어 실내 풀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오키나와의 다양한 먹거리였다. 출연진들은 초밥부터 튀김까지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일본식 도시락을 먹으며 뮤직비디오 회의를 진행했으며, 케이크와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3단 디저트와 차를 먹으며 우아한 시간을 보냈다.

플랜걸의 이전 회 차에서 경리의 잇템으로 등장한 인비절라인도 등장했다. 서인영에게 디저트를 먹으면 안 되냐고 재촉하자 마자 투명 교정장치를 빼 케이스에 담고 디저트를 먹을 준비를 하는 모습에서 경리의 ‘비글미’를 엿볼 수 있었다. 이전에도 경리는 비행기 안에서 수면을 취할 때 교정장치를 착용하거나 양치질 전 물로 세척하는 모습을 보인 적이 있다. 

덕분에 경리의 여신 미소의 비결이 투명 교정장치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졌다. 다양한 케이스의 치아에 적용되는 장치인 인비절라인은 탈 부착이 가능하고, 눈에 잘 띄지 않아 하는 중에 교정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여 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플랜걸 14회에서는 중독성 있고 발랄한 멜로디를 가진 케리 힐슨(Keri Hilson)의 ‘Pretty Girl Rock’에 맞춰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완성된 뮤직비디오는 15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플랜걸 TV판은 오는 4일 저녁 8시, 올레tv 94번 tagTV(태그티비)와 여성오락 채널 트렌디(TRENDY)를 통해 방영된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