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8 12:45
연예

고아성 "심야식당 찍는 동안 일본 체류... 다른 세계 같았다" [화보]

기사입력 2017.02.03 15:16 / 기사수정 2017.02.03 15:16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심야식당 : 도쿄 스토리’에 출연한 배우 고아성과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밤중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아성은 로맨틱한 드레스를 입고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다. 화보촬영은 영화 ‘라라랜드’의 OST와 함께 진행되었는데 ‘라라랜드’를 낭만적으로 봤다는 고아성은 “화보 촬영을 할 때는 이 컷에서 이 인물이 말한다면 어떤 말을 할까 상상한다. 의상이 로맨틱했는데 라라랜드 OST를 들으며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이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심야식당 : 도쿄 스토리’ 촬영에 대해 고아성은 “감독님 덕분에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었다. 스태프들도 시즌 1부터 계속하셨던 분들이라 팀워크도 좋았다”며 “일본에서 촬영하는 동안 내가 다른 세계에 간 느낌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별 말을 하지 않고 특별한 장치가 없어도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느껴지고 삶이 보이는 연기를 꿈꾼다”는 고아성은 이번 촬영에서 “감독님과 일본 생활에 얼마나 적응한 인물로 연기해야 할 지 오래 상의했다”며 마스터의 식당에서 음식을 먹을 때에도 너무 편해 보이지만은 않게 연기했다고 전했다. 

한편, 고아성은 차기작으로 MBC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촬영 중에 있으며 3월에 방영될 예정이다.

고아성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 얼루어코리아닷컴 및 얼루어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얼루어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