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2.01 11:49 / 기사수정 2017.02.01 11: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제89회 아카데미시상식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라이언'(감독 가스 데이비스)이 오늘(1일) 개봉한 가운데, 놓치지 말아야 할 관람포인트가 공개됐다.

▲ 이 모든 것이 실화다? 눈으로 보고도 믿기 힘든 이야기
'라이언'은 다섯 살에 길을 잃고 호주로 입양된 사루가 구글어스로 25년 만에 집을 찾아가는 기적의 감동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2012년 BBC 뉴스를 통해 처음 알려지게 된 사루 브리얼리의 실화는 전세계에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고, 이후 '라이언'(원제: A Long Way Home) 책까지 발간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렇듯 놀라움과 감동을 줬던 사루 브리얼리의 기적 같은 이야기가 영화로 개봉한다는 소식에 전세계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라이언'은 집을 잃어버린 사루의 고난과 역경을 어린 아이의 시선으로 놀라울 만큼 리얼하게 담아냈으며, 성인이 된 이후에는 자신의 정체성과 과거를 찾기 위한 한 청년의 고군분투와 구글어스로 자신의 집을 찾아가는 기적 같은 여정을 담담한 시선으로 담아내 관객들에게 생생한 감동을 전달할 것이다.

▲ 섬세한 연출로 탄생한 아름다운 영상미
'라이언'의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상영 내내 아름다운 인도와 호주의 풍경을 담아낸 영상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