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1
연예

"아름다운 부부"…지인들이 공개한 비♥김태희 결혼식 현장

기사입력 2017.01.20 07:02 / 기사수정 2017.01.20 02:5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두 사람의 지인들이 공개한 현장 사진이 화제다.

비와 김태희는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가회동의 한 성당에서 혼배미사를 올리며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배우 안성기, 그룹 god, 박진영, 이하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결혼식이 끝난 후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감사하고 은혜로웠던 결혼식"이라며 "아름다운 커플, 축복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 입은 김태희 비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샘물의 모습이 담겼다.

YG FOODS 대표인 노희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지훈이가 드디어 대한민국 최강 미녀 김태희 양과 결혼을 했다"며 "경건하고 감동적인 혼배미사와 따뜻하고 행복하고 너무 즐거웠던 애프터 파티. 지훈&태희는 21세기 최고의 커플! 우리 모두는 아낌 없이 그 둘을 축하했다"는 글로 축복이 가득 찼던 현장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피로연을 즐기고 있는 세 사람의 즐거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god 박준형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주 오래 예쁜 사랑 키워가며 행복하게 살아. 그리고 나중에 예쁜 아기도 한 방에 뺌~"이라는 축복의 말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두 부부의 미모가 그대로 담겨 있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비와 김태희는 5년 열애 끝에 서로를 배필로 맞았다. 앞으로 행복이 가득할 그들의 결혼에 많은 응원과 축복이 쏟아지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정샘물, 노희영, 박준형 인스타그램, 레인컴퍼니, 루아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