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31 06:55
게임

헝그리앱,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혼’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23 16:19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네오플이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혼’이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등을 통해 출시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이에 유저 커뮤니티 ‘던전앤파이터: 혼 헝그리앱’은 간단한 인증만으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혼’의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100포인트가 100% 주어진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던전앤파이터: 혼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전앤파이터: 혼’은 전 세계 5억 명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첫 3D 버전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22일 귀신이 깃든 팔을 사용해 호쾌한 전투를 펼치는 ‘귀검사’, 강력한 마법력으로 원거리 연타 공격을 선보이는 ‘마법사’, 다양한 장비를 활용해 적을 제압하는 ‘거너’, 단련된 육체적 힘을 사용하는 ‘격투가’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