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8 00:08
연예

정보석, '왕은 사랑한다' 출연…임시완 父 충렬왕 변신

기사입력 2016.12.23 10: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정보석이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한다.
 
MBC 새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측은 23일 “정보석이 출연을 확정했다. 극중 임시완의 비정한 아버지 충렬왕을 맡아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격정 멜로 사극이다. 임시완이 고려 최초의 혼혈왕 왕원 역을, 임윤아가 고려의 스칼렛 오하라 은산 역을 확정했다.
 
정보석은 ‘불의 여신 정이’, ‘무신’, ‘신돈’, ‘상도’ 등 다양한 사극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바 있다.

그는 극중 임시완의 아버지인 충렬왕을 연기한다. 충렬왕은 오랜 전쟁으로 황폐해진 고려의 안정을 이루기 위해 불혹의 나이에 대원제국 황제의 딸인 원성공주와 정략혼을 한다. 하지만 왕으로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추락하는 권위를 되돌리지 못하고 사냥과 주색잡기로 자신의 힘을 확인하는 비겁한 왕이 된다. 왕원(임시완 분)과 반목하게 된다.
 
방탕한 왕, 치졸한 남편, 비정한 아버지의 모습을 오가며 긴장감을 담당한다.
 
제작사 유스토리나인 측은 “극의 긴장감을 보태줄 충렬왕 캐릭터에 정보석이 캐스팅 돼 기대가 크다”면서 “2017년에 안방극장에 찾아갈 ‘왕은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7년 MBC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태원아트미디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