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6:13
경제

제이티비그룹(JTB GROUP), 끝없는 도전으로 취업 준비생의 희망이 되다

기사입력 2016.11.21 17:29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내 교육기관 제이티비그룹(JTB GROUP)은 수도권과 광역시 중심의 교육으로 기업간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청년실업률이 1999년 외환위기 수준의 최고치를 기록하는 요즘, 취업 준비생들의 희망이 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제이티비그룹(JTB GROUP)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이라는 모토로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취지에 따라 성장해가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2006년 ‘SBS컴퓨터아트아카데미’를 시작으로 게임기획 및 개발학원 ‘SBS게임아카데미’,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취업지원학원 ‘코리아취업아카데미’, 승무원 양성학원 ‘코리아승무원아카데미’ 등을 개원하여 교육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올해 제이티비그룹(JTB GROUP)은 청년 실업자들을 위해 각 그룹사마다 진로컨설팅 제도를 운영하여 더 나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진로컨설팅 제도는 학원 수강생의 능력과 비전을 파악하여 취업 가능성을 부여하고, 채용시장 동향과 변화에 대한 대응 능력을 길러 취업률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제도로 평가 받고 있다.

제이티비그룹(JTB GROUP) ‘김준형’ 대표이사는 “JTB그룹 전 임직원들은 국가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한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청년 실업자들의 희망이 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현재 제이티비그룹(JTB GROUP)은 온·오프라인교육 및 포털 사업 등 을 운영하고 있으며, 12월에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개원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