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19:38
연예

"新 재난 블록버스터가 온다"…'판도라', 티저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6.11.01 11:2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판도라'(감독 박정우)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판도라'는 국내 최초 원전을 소재로 한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로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한반도를 위협하는 원전사고까지, 예고없이 찾아온 대한민국 초유의 재난 속에서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판도라'의 티저 예고편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으로 재난 편과 사투 편 2종으로 제작됐다. 

먼저 재난 편에서는 상상조차 하지 못한 사상 초유의 재난이 발생하면서 모든 것이 파괴되는 현장을 보여주며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였다. 

재난 편은 지난 10월 28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최초 공개된 후 많은 댓글과 조회수로 겨울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이어 지난 10월 31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사투 편에는 돌이킬 수 없는 최악의 상황으로 인해 대혼란에 빠진 대한민국과 그 속에서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리며 단 한 순간도 늦출 수 없는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한다.

재난 편에 이어 사투 편 역시 공개와 동시에 많은 댓글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판도라'는 '연가시' 박정우 감독이 연출, 4년 간의 기획을 거쳐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만큼 탄탄하고 긴장감 있는 스토리와 초대형 스케일,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베테랑' 촬영, '부산행' 시각효과, '변호인' 음악 등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진의 참여까지 돋보이는 작품이다. 배우 김남길, 김영애, 문정희, 정진영, 이경영, 강신일, 김대명, 유승목, 김주현 그리고 김명민 등이 출연한다. 

'판도라'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NEW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