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8 18:31
스포츠

던롭 '박인비 자선골프'에 박찬호 등 참가

기사입력 2016.10.27 20:13

조용운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용운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오는 10월31일 박인비(28 KB금융그룹)와 함께 뜻깊은 하루를 선사하는 '채러티 토너먼트 위드 인비'에 박찬호∙조민기∙박미선을 초청했다. 이들 모두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자선 대회라는 좋은 취지에 흔쾌히 참가를 결정했다. 

채러티 토너먼트 위드 인비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자선 골프 대회로 던롭이 최초로 시도하는 고객 대상 대회다. 유소년 후원 및 기부와 선행을 이어가며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박인비와 함께 하여 더욱 뜻깊은 이번 대회는 많은 고객들로부터 문의 전화가 빗발칠 만큼 골퍼들의 동참 열기가 뜨거웠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여러 해 동안 굿네이버스와 함께 자선과 기부에 동참했었는데, 100여 명의 고객을 직접 모시고 채러티 토너먼트 위드 인비를 개최할 수 있어서 가슴이 벅차다"면서 "박찬호, 박미선, 조민기 씨 등 각계 각층의 명사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제이드팰리스 GC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며, 참가비 중 일부는 어려운 아동들의 복지 개선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된다. 

현장에서는 박인비의 퍼팅 원포인트 레슨과 사인회 및 포토 타임,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판매금 전액이 굿네이버스 자선 기금으로 전달되는 멀리건 배지 판매, 경기 중 지정 구역에 볼을 안착시키면 기부금이 쌓이는 나눔의 존 등 골프의 재미와 나눔의 기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굿네이버스와 함께 채러티 마켓도 함께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기부 코너가 마련된 것도 주목할 만 하다. 

puyol@xportsnews.com /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조용운기자 puy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