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2:36
게임

루팅, 출시 예정 모바일 MMORPG ‘크로스 이터널’ 사전 등록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6.10.14 15:40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게임 론칭 후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사전 등록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크로스 이터널'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게임 론칭 후 ‘귀속 다이아 200개’, ‘빛의 결정 50개’, ‘어둠의 결정 50개’, ‘불의 결정 50개’, ‘얼음의 결정 50개’를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에서 서비스 예정인 '크로스 이터널'은 휴먼, 드워프, 나이트 엘프, 언데드 4대 종족과 타락한 악의 세력으로 세상을 파괴하는 본능만 가진 마족 세력 간의 다툼을 그린 모바일 판타지 액션 MMORPG이다. 이 게임은 슬라이드 컨트롤 방식 도입으로 뛰어난 조작감과 강한 타격감을 갖췄으며 10월 중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 등록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 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 등록부터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