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21:47
경제

노앙, ‘뉴키즈 노앙 X 시우시우’ 컬래버레이션 론칭

기사입력 2016.10.14 11:52 / 기사수정 2016.10.14 11:53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시크한 모더니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NOHANT(노앙)에서 지난 시즌에 이어 ‘2016 F/W newkidz nohant X siusiu(뉴키즈 노앙X시우시우)’ 컬래버레이션을 론칭한다.
 
노앙이 추구하는 모던한 이미지에 감각적인 터치를 더한 서브 레이블 ‘뉴키즈 노앙(newkidz nohant)’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형식의 ‘From newkidz to new kids’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젊고 의식 있는 패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노앙의 컬래버레이션은 유아인, 이천희(HIBROW)에 이어 올해 5월 세 번째 협업 아티스트 겸 프로젝트 모델로 뉴 키즈를 대표하여 박시우(6세-@siusiustudio) 양이 함께했으며, 그동안 전개하지 않았던 키즈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한글과 영문의 독특한 조합이 특징인 6개 도시(ㅅEOUL, NEㅠYORK, TOㅋYO, PAㄹIS, ㄹONDON, MIㄹANO) 이름의 ‘Love City(러브 시티)’ 타이포그래피는 박시우 양의 손을 거쳐 마치 종이 위의 글자를 가위로 잘라 붙인 듯이 색다르게 변형되어 포근한 소재로 업데이트 된 후디, 트레이닝 팬츠 세트로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러브 시티 시리즈뿐만 아니라, 노앙 라인의 트렌치코트, 핀 스트라이프 코트, 페이크 퍼 더플코트, 리버시블 MA-1 점퍼 등 S(5세), M(7세), L(9세)의 미니어처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뉴키즈 노앙 X 시우시우의 매력적인 제품들은 10월 14일을 시작으로 한남동 노앙 쇼룸, 현대백화점 판교점 Petit a Petit(쁘띠따쁘삐), 청담동 AVECTOI(아베끄뚜아), 위즈위드는 물론 10월 14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갤러리아 노앙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ess1@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