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20:58
연예

소년24 유닛 옐로우, TV CF서 만난다…첫 광고 발탁

기사입력 2016.09.03 10: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소년24의 MVP유닛 ‘옐로우’를 광고에서 만난다.
 
소년24 MVP 유닛 ‘옐로우’가 한 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 3일부터 TV CF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닛 ‘옐로우’ 멤버들이 소년의 순수함을 닮은 이번 광고 콘셉트에 맞게 밝은 분위기 속 청량한 매력을 발산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는 MVP유닛 ‘옐로우’의 생애 첫 광고여서 더욱 의미가 남다르며, 촬영 내내 다이내믹한 모습을 보인 소년들 덕분에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는 후문.
 
또 오는 22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소년24 LIVE CONCERT’를 진행하는 소년24는 지난 7월 1차 블라인드 티켓 예매에 이어 지난달 2차 티켓 예매 역시 오픈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광고를 통해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MVP유닛 ‘옐로우’만의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옐로우’의 첫 광고에 많은 관심 바라며 이달 말 시작되는 라이브 콘서트도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소년24는 오는 22일부터 전용 공연장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의 막을 올린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헬스케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