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08.25 14:28 / 기사수정 2016.08.25 16:03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국내 최대 규모 척추동물 표본 전시회인 '판타스틱애니멀 - 신비한 동물 속 여행(이하, 판타스틱애니멀)'이 오는 9월 11일까지 멸종 위기의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한 '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WWF-Korea(세계자연기금)의 공식 파트너사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뉴킷(NEW:KIT)'과 함께 진행되며, 사람들의 무관심 속에서 멸종되고 있는 동물들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약속을 적은 메모지를 촬영해 #판타스틱애니멀 #뉴킷 #약속캠페인 등 지정된 해쉬태그와 함께 SNS상에 게시하면 된다.
'약속 캠페인' 기간 동안 게시된 메모지 1장당 100원의 기부금이 WWF(세계자연기금)에 자동 적립돼 멸종위기 동물들을 위한 자연보호 및 복구를 위해 쓰인다.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뉴킷의 '멸종위기동물 알림 팔찌'를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는 부산 BEXCO 제1전시장 야외주차장 특별전시관에서 열리는 판타스틱애니멀 현장에서도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