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5:19
연예

'우결' 조세호, 붕어빵 조카들과 워터파크 나들이…차오루, 외숙모 등극

기사입력 2016.08.06 10:51 / 기사수정 2016.08.06 10: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차오루가 '조세호 붕어빵' 조카들과 워터파크 나들이를 떠난 모습이 공개됐다.

조세호-차오루는 조카들과 가족 맞춤 래시가드를 입고 물놀이를 즐기며 화기애애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줬다.

6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와 두 조카의 워터파크 물놀이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차오루는 조카의 희망일기에 쓰여진 '외숙모와 수영장 가기'라는 소원을 이루게 해줄 예정. 차오차오 커플은 조카들과 함께 가족 맞춤 래시가드를 입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네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조세호를 꼭 닮은 붕어빵 조카들과 조세호-차오루는 예전부터 한 가족이었던 사람들처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앞서 차오루의 시댁 방문 당시 차오루를 유독 따랐었던 조카들은 이번에도 '차오루 바라기'를 자처하며 "뽀뽀해주세요"라는 말에 자동 뽀뽀를 하고, 사랑의 총알까지 발사하는 등 천진난만한 귀여움으로 '차오차오 커플'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고.

또 차오루는 아이들을 능숙하게 돌보며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을 보여줬고, 이에 조세호는 "정말 흐뭇했어요. 루루한테 고맙죠"라며 아내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 더욱 푹 빠지며 핑크빛 모드를 만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와 조카들의 시원한 여름 데이트 현장은 6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