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25
연예

'청춘시대' 손승원, 박은빈과 절친 조화 '현실판 남사친의 정석'

기사입력 2016.08.06 08:54 / 기사수정 2016.08.06 09: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의 손승원이 박은빈과의 귀여운 절친 조화로 웃음을 선사했다.

극중 손승원(임성민 역)은 박은빈(송지원)과 같은 대학의 학보사 동기이자 절친한 친구다.

지난 5일 방송된 '청춘시대' 5회에서 손승원은 학교 계단을 오르다 박은빈에게 엉덩이를 찔렸다.

무방비 상태에서 당한 손승원은 "너 이거 성추행이야"라며 버럭했고, 오히려 태연하게 "너도 해"라며 엉덩이를 내미는 박은빈에게 똑같이 갚아주려다 참았다.

이후 박은빈에게 파티 초대를 받은 손승원은 술이 있다는 말에 가겠다고 했으나 그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이걸 기회로 날 너의 여자로 만들겠다거나 하는 생각하면 안돼"라는 그녀의 터무니없는 말에 다시 한 번 당황했다.

이에 손승원은 "더러워서 안간다"며 파티에 가지 않겠다고 했지만 아랑곳 않는 박은빈의 모습에 억울함을 드러내기도 해 웃음을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잠깐의 등장에도 심상치 않은 조화로 눈길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던 손승원은 이날 방송에서도 박은빈과의 절친 조화로 웃음을 선사하며 '현실판 남사친'의 정석으로 등극하며 시선을 모았다.

손승원이 출연하는 '청춘시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