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52
연예

'아이가다섯' 성훈, 열정 가득 비하인드컷 공개 '남다른 집중력'

기사입력 2016.07.14 14:42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아이가 다섯’ 배우 성훈의 인생 캐릭터 탄생에는 이유가 있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멜로 눈빛으로 세상에 다신 없을 순정남 김상민(성훈 분)을 연기하는 성훈(김상민 역)의 실전같은 리허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사진 속 성훈은 쉬는 시간 틈틈이 대본을 체크하거나 상대 배우와 대사를 맞춰보는 등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스태프와 상의하며 꼼꼼히 동선을 살피는 모습은 그의 넘치는 연기 열정을 엿보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던 고백 신을 준비하는 성훈의 얼굴에서는 긴장과 떨림이 동시에 느껴지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성훈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연기 인생 2막이 열렸다’, ‘주말 드라마 남주에게 이렇게 설렌 적 처음이다’ 등 폭발적인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는 터.
    
이에 ‘인생 캐릭터’의 탄생은 불철주야 캐릭터 연구와 철두철미한 준비성, 감독, 스태프들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이 만들어낸 것임을 짐작케 한다.
    
이렇듯 작품에 임하는 진지한 자세와 노력으로 보다 디테일하고 완벽한 김상민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는 성훈이 앞으로의 극 전개에 또 어떤 훈풍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믿고 반하는 배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성훈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아이가 다섯’에서 만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