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3 21:32
연예

리한나,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 참여…시선 압도하는 매력

기사입력 2016.06.28 13:47 / 기사수정 2016.07.21 13:1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블록버스터 '스타트렉 비욘드'(감독 저스틴 린)의 주제곡 'SledgeHammer'에 세계적 팝 아티스트 리한나(Rihanna)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다.

2009년 '스타트렉 : 더 비기닝', 2013년 '스타트렉 다크니스'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던 '스타트렉'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스타트렉 비욘드'의 주제곡 'SledgeHammer'에 빌보드의 여왕 리한나가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모은다.

지난 27일 리한나는 자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 'SledgeHammer'의 티저 뮤직비디오를 직접 공개,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리한나는 'badgalriri(리한나) Got something for y'all tomorrow'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와 함께 극중 벌칸족의 인사로 알려진 '벌칸 살루트' 손모양을 함께 업로드해 영화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보여줬다.

이어 28일,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의 음원이 최초 공개됐다. 리한나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이 몰입을 더하는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은 작곡에 세계적인 가수 시아(Sia)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트렉 비욘드'의 주제곡 'SledgeHammer'은 28일부터 아이튠즈에서, 29일부터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어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 'SledgeHammer'의 음원 발매를 기념해 리한나의 목소리가 담긴 주제곡 예고편이 공개됐다.

파라마운트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 예고편은 함장 커크를 중심으로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이 펼치는 모험과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강렬한 액션과 볼거리, 여기에 리한나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더해져 감탄을 자아낸다.

'스타트렉 비욘드'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짜릿한 쾌감을 배가시키는 강렬한 OST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수장 저스틴 린 감독이 합류, 한층 매력적인 OST로 기대를 더한다.

리한나의 목소리가 담긴 '스타트렉 비욘드'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7월 1일 온라인에서 공개되며, 동시에 전세계 극장에서 IMAX 버전 주제곡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시리즈의 주역들이 모두 참여하여 전편을 뛰어넘는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돌아온 '스타트렉'의 세 번째 시리즈인 '스타트렉 비욘드'는 2016년 8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리한나 인스타그램,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