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7:21
연예

강지환, '몬스터' 열연 비결은 "연기를 위해 고민, 또 고민"

기사입력 2016.05.20 09:2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몬스터’ 강지환이 압도적인 열연으로 배우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강지환은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오직 복수만 꿈꾸는 강기탄 역을 맡아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오가며 넓은 연기의 폭을 증명하고 있다.

강지환은 남성적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 강기탄 역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19일 ‘몬스터’ 측은 촬영장에서 열정적인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는 강지환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은 완벽한 촬영을 하기 위해 고민하며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 강지환은 주어진 대본에서 한 장면도 가볍게 넘기지 않고 모든 장면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대본 가득 빼꼭하게 자신의 감정을 적어둘 정도로 남다른 부지런함으로 드라마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촬영할 때 완벽한 몰입을 위해서 현장 분위기도 중요시 하는 강지환은 다른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어가기 위해 항상 밝은 얼굴로 현장을 챙기고 농담도 던지며 솔선수범의 자세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몬스터’ 관계자는 “강지환은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줄 아는 배우라고 생각한다. 가진 것이 많으면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성실함이 그를 계속 발전하게 만들고 있다”며 “항상 더 좋은 장면, 더 좋은 연기를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배우 강지환이 ‘몬스터’를 통해 보여드릴 더욱 흥미로운 활약과 인상적인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이김프로덕션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