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7:50
연예

'이혼소송' 박시연 측 "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할 것"(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05.17 14:57 / 기사수정 2016.05.17 15:05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배우 박시연이 결혼 5년 만에 파경 위기에 처했다.

박시연 소속사 가족액터스 관계자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시연이 이혼소송 중인 사실은 맞다.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또한 박시연 씨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리며 단호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힌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1년 11월 무역업에 종사하는 4살 연상의 일반인과 화촉을 밝힌 박시연은 결혼 2년 만인 지난 2013년 득녀했으며, 2015년에는 둘째 딸을 출산했다.

박시연은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으로, 드라마 '마이걸' '온에어' '남자이야기' '커피하우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최고의 결혼'에 출연하며 활발히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3'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박시연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후 기사화된 박시연 씨 이혼소송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박시연 씨가 이혼소송 중인 사실은 맞습니다.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박시연 씨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리며 단호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박시연 씨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과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박시연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