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0:46
연예

'SNL' 이지혜, 과거 샵 불화 언급 "여자끼리 싸우지말라"

기사입력 2016.05.07 22:27 / 기사수정 2016.05.07 22:2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아이오아이에게 다투지 말라고 조언했다. 

7일 tvN 'SNL 코리아7'에는 호스트로 아이오아이(I.O.I)가 출연했다. 이날 '토요일 토요일은 소머리국밥' 코너에는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이 나섰다. 

샵의 이지혜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그는 "샵 재결성을 위해 서지영을 만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뒤늦게 임나영과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을 발견하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최유정과 전소미가 서로 국밥을 더 주는 문제로 가볍게 다투는 듯 하자 이지혜가 우려했다. 이지혜는 "혹시 싸우는 거냐"며 "너네 여자 멤버들끼리 싸우면 어떻게 되는 줄 아냐"고 하며 예원을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너 왜 눈을 그렇게 뜨니"라고 예원에게 말했다. 

안영미는 "우리는 지금 어벤져스를 보고 있는 거다. '시빌워'다. 둘이 있을 기회가 없다. 빨리 찍어서 올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지혜는 "'절친노트'도 나갔다왔고 기자회견도 하고 참 여러모로 어려웠다. 열심히 사이좋게 잘 지내라"고 언급했다. 이어 "많이 친해졌다. SNS에 사진도 올리는데 아직도 사이가 안좋은 지 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 그만큼 한 번 그렇게 간 이미지가 돌아오기 쉽지 않다"고 덧붙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