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2:46
연예

서프라이즈 공명, 서강준 못지않은 무서운 성장세

기사입력 2016.04.28 09:00 / 기사수정 2016.04.28 09:00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강태오, 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의 멤버 공명이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공명은 다양성 영화부터 미니시리즈까지 꾸준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며 남다른 연기 행보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공명은 영화 '어떤 시선',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수색역' 등에 출연하며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 이어 MBC '화정', SBS '미스터리 신입생'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으로 인상을 남겼으며, 현재는 MBC ‘아름다운 당신'과 SBS '딴따라'에 출연 중이다.

공명은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수색역'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다혈질의 성격을 가진 상우 역으로 출연했다. 사랑을 받지 못해 삐뚤어진 반항아이자 욕망에 사로잡혀 무너져가는 처절한 청춘의 모습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소화했다.

이후 공명은 드라마 '화정'을 통해 첫 안방극장 신고식을 치렀다. 공명은 극 중 정명공주의 유일한 벗이자 듬직한 버팀목인 호위무사 자경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끈끈한 의리로 '화정' 속 없어서는 안 될 캐릭터로 활약했다. SBS 2부작 단막극 '미스터리 신입생'에서는 선한 눈매로 독한 눈빛을 짓는 표리부동한 악역 이민성을 소화했다.

현재 공명은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밝고 따뜻한 성격을 가진 여주인공 차서경(이소연)의 남동생 차태우 역으로 든든하고 귀여운 막내아들이자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건강한 청년으로 극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로 활약 중이다.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는 줄리어드 음대에 입학했을 정도로 기타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카일 역할로 출연하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