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4 01:24
연예

이동욱, 이동국과 번호교환 인증샷 '대박이의 NEW 이비서'

기사입력 2016.04.25 07:43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우 이동욱과 축구 선수 이동국, 같은 듯 다른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났다.

지난 2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삼촌특집에 출연한 이동욱이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비서들 번호 교환 중", "계약 완료~ NEW 이비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축구선수 이동국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동욱은 이동국과 번호를 교환하고, 마치 계약을 체결하듯 악수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한 채 미소 짓고 있다. 오남매 중 막내인 대박이(이시안)를 돌보는 '원조 이비서' 이동국과 'NEW 이비서' 이동욱이 남긴 '계약 체결 인증샷'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유발시킨다.

이동욱은 지난 17일과 24일 2회에 걸쳐 방송된 '슈퍼맨' 아빠들에게 휴식을 주고자 육아를 자처한 삼촌들이 출연한 '삼촌 특집'에서 잘생긴 외모로 '비글자매' 설아, 수아의 마음을 빼앗은 '비주얼 삼촌'으로 맹활약 했다. 또한, 그는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아이들을 돌보는 '고군분투 육아 도전기'로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피웠다.

그간 이동욱은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수려한 말솜씨로 SBS '강심장', '룸메이트'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에 '육아 예능'이라 불리는 '슈퍼맨'에서도 훈훈한 삼촌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한편 이동욱은 최근 4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의 메인 MC를 맡았다. '마이 보디가드'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이동욱 인스타그램 계정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