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15
연예

[B컷의 재발견] '여자보다 예쁜 남자' 장근석!

기사입력 2016.04.11 15:41 / 기사수정 2016.04.11 15:41

권태완 기자


[엑스포츠뉴스=권태완 기자] 장근석의 미모(?)는 대박. 드라마 '대박'에서 백대길 역으로 폭풍 존재감을 나타낸 장근석. 귀여운 아역으로 시작해 성인연기자로 성장하면서 잘 커줘서 고마운 아시아 프린스죠. 여자보다 예쁜 장근석의 B컷을 모아보았습니다.

▲장근석의 외모는 미모라 불러도 손색없는 단어입니다.

▼단지 차에서 내렸을 뿐인데...손하나 흔들었을 뿐인데... 일상이 화보인가요? 긴머리도 잘어울리는 그대는 근짱입니다.

▼그런데요....근짱~ 턱시도 멋있게 입고 옆에 끼고 있는게 뭐죠? 혹시 솥? 아하! 삼시세끼 밥 지으려고 만재도에 갔다왔군요~

▼그럼 이쯤에서 아시아 프린스의 농구 실력 좀 볼까요? 시투 성공 여부에 상관없이 코트를 환하게 밝히네요. 사인회와 가벼운 스킨십은 톱스타 장근석의 아주 일상적인 팬서비스입니다.

▼장근석의 여인들 편입니다. 먼저 아이유. 왠지 잘 어울리는 비주얼이군요.

▼바비인형 한채영 옆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은 얼굴 크기.

▼소녀시대 윤아와도 훈훈 커플.

▼ '대박'에서 임지연을 사이에 두고 동생 여진구와 한판 붙을 기세네요. 누가 미인을 차지할까요?

▼(김)하늘이 누나와 즐거운 시간.

▼앗! 그런데 하늘이 누나. 근석 동생이 무슨 말을 했길래 괴력(?)으로 내동댕이(?) 치십니까?ㅎ ㅎ

▼우리 근짱은 작품활동도 왕성히 했지만, 비활동 기간에는 학업도 열심히 해서 2014년 2월 한양대 연극영화과 공로상과 교수님의 기습뽀뽀까지 받으며 당당히 졸업했습니다.

앞으로 아시아 프린스를 넘어 월드 프린스로 나아가는 장근석을 기대해 봅니다.

권태완 기자 phot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