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19:16
연예

차태현·빅토리아 '엽기적인 그녀2', 예고편 118만 조회수 돌파

기사입력 2016.04.11 10:5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엽기적인 그녀2'(감독 조근식)가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엽기적인 그녀 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 분)를 떠나 보낸 견우(차태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신혼이야기다. 더욱 강력해지고 살벌해진 그녀만의 독특한 애정 공세를 견뎌내는 견우의 인생수난기를 그린 영화이다.

견우로 2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차태현과 걸그룹 f(x) 빅토리아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엽기적인 그녀 2'는 지난 9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기도 했다. 

이날 KBS2 '연예가 중계'를 통해 '엽기적인 그녀2'의 차태현, 빅토리아, 배성우의 인터뷰가 전파를 타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도가 급증한 것. 극 중 그녀역으로 국내 스크린에 데뷔하는 빅토리아는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며 포털사이트 다음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 네이버 2위에 올랐다. 용섭 역으로 코믹한 변신을 시도한 충무로 최고의 신스틸러 배성우가 그 뒤를 이어 2위와 3위에 올랐다. 

앞서 '엽기적인 그녀 2'는 지난 6일 개봉발표회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견우로 돌아온 차태현 역시 개봉발표회에서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며 네이버 핫토픽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한 다음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순위 1위와 네이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순위 2위를 차지했다. 

'엽기적인 그녀 2'는 지난 6일 CGV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하루 만에 약 118만 조회수를 돌파, 좋아요 39,716건과 10,192개의 댓글을 기록했다. 이는 CGV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포스팅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엑스맨: 아포칼립스'의 예고편 조회수 보다 높은 수치기도 하다.

'엽기적인 그녀2'는 오는 5월 5일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리틀빅픽쳐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