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03.27 10:08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god 멤버들이 손호영의 생일을 맞이해 총출동했다.
지난 26일 손호영은 생일파티 겸 팬미팅 'HOI's Day'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손호영은 지난 솔로가수 10년의 시간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냇다. 팬들이 불러주는 생일축하 노래와 힘차게 생일 케이크 초를 분 손호영은 팬들이 낸 퀴즈를 풀며 '호이 능력평가'를 개최했다. 손호영은 몇 개의 문제에 답을 맞추지 못해 팔굽혀펴기 30회, 걸그룹 댄스 등 벌칙을 수행했다.
이어 진행된 '뮤지컬 명장면 따라잡기'에서는 손호영과 짧은 뮤지컬 공연을 펼칠 여주인공을 찾는 즉석 캐스팅 시간이 이어졌다. 제시되는 여주인공의 조건에 따라 남겨진 팬들 중 최종적으로 단 한 명의 팬이 여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 외에도 여자친구와 함께 참석하려 했으나 여자친구의 출근으로 혼자 팬미팅에 참석해 영상으로나마 전해주려 한다는 남성 관객을 위해 영상편지를 촬영해주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팬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지나고, '하루만'을 열창하던 도중 god 멤버 데니안이 등장해 랩 피처링에 나섰다. 이내 박준형, 윤계상, 김태우까지 god 모든 멤버가 깜짝 총출동해 손호영의 솔로 데뷔 10주년과 37번째 생일을 축하했으며, 팬들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god 완전체를 맞이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