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18:41
연예

'꽃브로', 려욱·박형식 출연…놀이공원 데이트+사생활 폭로

기사입력 2016.03.15 09:48 / 기사수정 2016.03.15 09:4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과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우정을 선보인다.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뷔&김민재, 지코&최태준에 이어 세 번째 멤버로 려욱과 박형식이 합류했다.

평소 려욱은 엑소, 빅스 등 인기 아이돌 멤버들이 속해 있는 사모임 '려라인'의 수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려라인'의 최초 멤버로 알려진 박형식이 '꽃브로'를 통해 려욱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둘은 려욱의 차량을 타고 놀이공원으로 이동하며 최신 걸그룹 노래와 함께 설렘과 폭로(?)가 섞인 사적인 대화를 가감없이 나눴다.

려욱은 박형식에게 "만나는 사람 없어?"라고 돌발 질문을 던지며 사적인 대화의 종지부를 찍었다. 또 두 사람은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베일에 가려진 연예계 대표 사모임 '려라인'의 최초 멤버다운 우정을 과시하고 나섰다.

려욱과 박형식이 선보이는 '꽃미남 브로맨스'는 15일 오후 11시에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꽃미남 브로맨스'는 매주 화, 목 밤 11시에 주2회 공개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