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7:46
연예

'마담레시피' 김새롬, 김치전 만들다 멘탈붕괴 '요리 무식자'

기사입력 2016.03.09 10:56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요리초보' 김새롬이 김치전을 만들다 '멘탈 붕괴'를 겪었다.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에서는 주한 폴란드 대사관저를 방문해 폴란드 대사 부부를 위한 한국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진다.

서경석, 오세득, 황요한과 달리 요리 실력이 뒤떨어져 평소 '요리 무식자'로 불리는 김영철과 김새롬은 이날 크퀴슈토프 마이카(Krzysztof Majka)대사로 부터 평소 김치전을 좋아하는 조피아 마이카(Zofia Majka) 대사 부인을 위해 특별한 김치전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김영철과 김새롬은 각각 김치와 묵은지를 이용해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레시피로 김치전을 만들며 제작진을 향해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이 맞느냐? 어떤 걸 더 넣어야 하느냐"며 쉼 없이 질문 세례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의 질문에 제작진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자 두 사람은 "우리한테 왜 이런 걸 시키느냐! 이렇게 고생시키고 편집할 거 아니냐"며 화를 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새롬은 김치전을 만드는 중에 갑자기 "나 은퇴할 거야"라며 은퇴선언을 해 촬영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후 본인의 말실수임을 인지하고 "취소, 취소"를 외치며 은퇴선언 1초 만에 철회해 웃음을 자아냈다.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