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2:03
연예

여자친구 유주X업텐션 선율, '보일 듯 말 듯' 티저 공개…'풋풋'

기사입력 2016.03.08 11:15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업텐션의 선율과 여자친구의 유주가 ‘보일 듯 말 듯’ 티저 영상으로 설레는 고백을 예고했다.

오늘 8일 자정 업텐션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는 유주X선율의 ‘보일 듯 말 듯’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유주와 선율은 책으로 얼굴을 가리며 수줍은 표정으로 서로를 몰래 쳐다 보고 있다. 선율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유주를 쳐다 보고 있으며 유주도 선율이 안 보는 틈을 타 설레는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다. 이어 둘은 빛이 들어오는 커튼 앞에서도 서로 따뜻한 눈빛을 교환하면서 옅은 미소를 띄우고 있다.
 
영상의 끝 부분에서는 “보일 듯 말 듯, 알 듯 말 듯”이라는 유주와 선율의 짧은 노랫소리 만으로도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발표되는 이 노래가 얼마나 달콤한지 보여주고 있다.

유주와 선율의 ‘보일 듯 말 듯’은 친구 사이인 업텐션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대표와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의 대표가 15년 우정의 결실인 ‘절친社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탄생한 곡이다.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고 신인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로 큰 활약을 펼친 ‘7월의 크리스마스’ 유주와 ‘경국지색 어우동’ 선율의 듀엣 활동에 국내외 팬들의 큰 기대를 보이고 있다.
 
한편, 유주X선율의 ‘보일 듯 말 듯’은 오는 11일 0시에 공개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 미디어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