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0:02
연예

'화려한 유혹', 비하인드 컷 공개…화려한 팀워크 '훈훈'

기사입력 2016.03.07 07:44 / 기사수정 2016.03.07 07:44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MBC ‘화려한 유혹’ 최강희-주상욱-정진영-차예련, 김호진 등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화려한 유혹’은 회를 더할수록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어 시청률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이에 ‘화려한 유혹’ 제작진 측은 7일 배우들의 팀워크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호진 등 출연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다. 힘든 일정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서로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훈훈한 촬영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추운 날씨 속 계속되는 촬영에도 눈빛이 빛나는 최강희와 카메라를 향해 예쁜 미소를 짓고 있는 차예련의 모습을 통해 현장을 즐겁게 이끄는 두 배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대본 체크 중에도 웃음꽃이 만개한 주상욱과 두 손을 꼭 모은 채 ‘할배파탈’의 매력을 발산 중인 정진영은 극 중 진지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녹였다.
 
이와 더불어 쉬는 동안에도 틈틈이 대본 열공 중인 ‘은총커플’ 최강희-정진영 조합부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상욱-차예련 조합, 김호진-정진영의 신선한 조합까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촬영장 밖 리얼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에 ‘화려한 유혹’ 제작진 측은 “드라마의 인기 상승 비결은 배우들과 스태프의 팀워크에 있다. 더욱 편한 촬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시청자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남은 7회도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iMBC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