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0 03:47
연예

임예진, YG 스테이지 2월 화보 주인공 '파격 변신'

기사입력 2016.02.23 12:0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임예진이 파격 변신을 기도했다. 

23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연기자 콘텐츠 채널 YG STAGE에는 'EDIT'라는 타이틀과 함께 임예진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성 모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에서 임예진은 남성지 편집장으로 변신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강렬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화이트 블라우스 셔츠와 퍼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해내며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과시했고 함께 파트너를 이룬 남자 모델과도 묘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특히 화보 속 남자모델은 탄탄한 근육질의 상반신, 눈을 가린 얼굴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모습으로 등장,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25일 공개될 메인 화보를 통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임예진은 지난 1976년 영화 '파계'로 데뷔 후,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원조 '국민 여동생'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후 임예진은 드라마 '보고 또 보고', '장미빛 연인들', '연애 말고 결혼', '꽃보다 남자', 최근 '프로듀사'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사랑스럽고 인간미 넘치며 따뜻한 캐릭터를 연기해왔는데, 이번 화보에서는 이같은 이미지를 탈피하는 파격적인 변신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임예진은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중견 건설회사 비서 출신으로 아름다운 미모의 카페 경영자이자 두 딸의 엄마 이태희 역으로 출연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