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2:14
연예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비하인드컷…대본 보는 모습도 고품격

기사입력 2016.01.20 08:35 / 기사수정 2016.01.20 08:3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대본에 집중한 배우 정일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20일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측은 정일우의 촬영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일우는 대본보는 모습마저 극중 역할 '차도남' 세훈과 정확히 일치하는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다리를 꼬고 앉거나 의자에 기대 대본을 보는 자연스러운 사진이지만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촬영 현장에서 정일우는 쉬는 시간만 되면 대본을 손에 잡고 놓지 않았다. 대본을 펼치면 그 자리에서 일시 정지한 상태로 대본에만 시선을 고정해 현장에서 공부 벌레로 통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측은 "정일우는 노력형 배우다. 촬영기간 내내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감독과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는 등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현장을 이끌었다"며 "정일우의 연기 열정 덕분에 세훈이라는 캐릭터가 더욱 매력적으로 구현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정일우 분)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