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16
연예

라미란, 광고계도 사로잡은 '진정한 대세'

기사입력 2016.01.12 10:0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라미란이 대세임을 입증했다.

현재 tvN 드라마 '응답하라1988'에서 부잣집 사모님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미란은 영화 '히말라야', '대호' 두 편의 화제작에도 나란히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라미란은 매 작품마다 특별한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업계의 광고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라미란은 지난 2015년 한 해에만 6개의 브랜드를 섭렵하며 광고계에서도 대세임을 인증한 것.
 
특히 라미란은 '대리주부' 광고에서 세 가지 콘셉트의 광고로 카리스마를 선보인 데 이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광고에서는 '응답하라1988'에서 부부로 호흡 중인 김성균과 찰떡 케미는 물론 특급 애교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응답하라 1988' 가족들과 함께한 KT 광고에서도 본편이 나오기도 전부터 짧은 등장만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광고 관계자는 "라미란은 친근한 이미지와 특유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다양한 컨셉의 광고에 잘 어울리는 배우다. 특히 스토리텔링이 중요한 온라인광고 및 극장광고가 대세인 요즘 라미란의 완벽한 캐릭터 해석과 풍부한 애드립은 광고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짧은 등장에도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 15초에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는 TV 광고의 특성과도 잘 부합돼 광고주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